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7월 30일 금 정성 분석:
FTI 뉴스2025-07-27 14:39:19【외환 중개인】5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국내 외환 에이전트,런추진위안 투자 회사,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

어제 시황은 예상대로 하락하여, 2400~2383 사이에서 공매도한 학생들은 축하드립니다.
매일 시황은 변동이 심하며, 어제 하락세는 2396에서 2369로 2700포인트 하락. 이전 하락세 2432에서 2353로 7900포인트 하락과 비교됩니다.
어제 하락세는 이전 하락세의 1/3에 불과했습니다. 7월 말 거래량이 적고 이번 주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있어서, 7월 말 시황은 기본적으로 범위 내에서 등락할 것입니다.
어제 2369에서 하락이 멈추고 오늘 반등했습니다. 시황의 흐름을 주시하시고, 현재 시장은 매수와 매도를 모두 유도하고 있습니다. 전체 가격은 주로 (범위1+범위2) 내에 있습니다.
1. 현재 우선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할 지 2397, 2403을 주의하세요.
2. 만약 돌파하면 다른 가격 공간이 열리며, 매수 추세가 나타날 것입니다.
반대로, 만약 오늘 상승 반등이 상단 추세선을 돌파하지 못하면 2397, 2403을 돌파하지 못할 것입니다. 하단 2384, 2376을 주의하고 공매도하시며, 리스크 관리를 꼭 유념하십시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7월이 아직 끝나지 않았고 비농업 고용지표 발표가 곧 있을 예정이므로 범위 내에서 등락이 있습니다. 시장의 매수와 매도 주문이 많아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확실한 시황 트렌드가 없는 경우 학생들은 진입하지 않아 불필요한 손실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18)
관련 기사
- 유럽연합의 유제품 및 돼지고기 관련 기업들은 중국의 관세 보복에 두려움을 느끼고 있으며, 전기차의 세금 인상이 보조금 지급을 유발할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다.
- 프랑스 중앙은행은 4분기 경제 성장이 정체될 것으로 예상하며, 올림픽 효과가 감소하고 다중 요인들이 기업의 신뢰에 영향을 미친다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 2025년 미국 부동산 시장 전망: 집값 상승, 임대료 안정, 구매자들이 더 큰 도전 직면
- 미국 국채 시장의 정치화: 트럼프 당선과 베센트 재무장관 임명의 영향
- 테슬라, 미국 주식시장 선두... 메타, AI에 거액 투자
- 트럼프, 바이든 정부의 러시아
- UBS는 산업 수요 증가와 금은비율 축소가 2025년 은 가격을 38달러까지 끌어올릴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 미국 석유 협회는 에너지 분야 개혁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섯 가지 정책 제안을 발표했습니다.
- 오늘 시장 초점: 연준의 비둘기파 위원은 급격한 금리 인상 가능성이 40%라고 말함
- 비트코인이 9만 달러로 급등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 분석가들은 암호화폐의 '황금 시대'가 도래할 수 있다고 언급.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数据显示,日本正赢得数十年通货紧缩斗争的胜利
푸틴은 러시아가 서방과의 기술 대결에 준비가 되어 있으며, '헤이즐' 미사일 시스템이 서방의 방공 시스템과 정면 대결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트럼프, 바이든 정부의 러시아
한국 집권당 당수가 태도를 바꾸고, 윤석열 대통령은 직무 정지 압력에 직면해 있으며, 시장과 경제 전망에 불확실성이 더해지고 있다.
오늘의 시장 초점: 바이든, 이스라엘이 가자를 다시 점령하지 말라고 경고
달러 강세가 곧 사라질 가능성이 있으며, 뉴질랜드 달러와 원유 시장의 전망은 엇갈리고 있으며, 여러 요인이 글로벌 시장의 변동성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세계 금 시장 변동성 심화: 연준 금리 인하 경로 불투명, 주요 중앙은행 정책 전환으로 금 가격 압박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매파적 금리 인하가 달러화를 강세로 이끌며, 비미국 통화는 압박을 받아 환율 구조가 빠르게 재편됩니다.